보배드림 회원이 단순히 이사람 편들어서 아우디RS5 보상받게 해주려는 [개인이익]을 위함인 것도 있지만 그보다 선례를 제대로 남겨 "대기업으로부터 소비자로서의 권리를 확실히 하기 위함" 이라는 [공공이익]을 위함이 훨씬 더 컸다. 모든 이들의 도움으로 RS5 오너는 결국 [참존모터스] 로부터 보상을 받게 되었지만 이후 오너의 행동은 정말 실망스럽다. 앞으로 비슷한 일이 일어났을 때 그 누가 도와줄 것인가?
국내에도 레몬법 등이 적용되지 않는 이상 지인 및 친구들에게 현 [아우디 코리아]가 수입하는 아우디 차량은 절대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.
현재 [한국 자동차공업협회]에서 레몬법과 유사한 "자동차 교환 및 환불"에 관한 발의안이" 올라왔다고 하는데 당연히 자동차 업계의 로비로 저지되고 있다고 들었다. 현 자동차 오너라면, 향후 자동차를 구입할 예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조금이라도 관심을 갖는게 좋겠다.
아래는 관련기사
http://news.kukinews.com/article/view.asp?page=1&gCode=soc&arcid=0007819711&cp=nv
사진은 AUDI RS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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